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나누며하나되기, 제주지역 어린이 ․ 취약계층 대상 코로나19 예방물품 및 생활용품 전달
나누며하나되기, 제주지역 어린이 ․ 취약계층 대상 코로나19 예방물품 및 생활용품 전달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3.05.0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나누며하나되기(이사장 개문스님․천태종 사회부장)는 5월 2일 제주도청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통해 제주도어린이집연합회와 제주시 직할 여성의용소방대 등에 코로나19 예방물품 및 일상 생활용품 30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전달한 용품으로는 덴탈마스크 14만장과 여름쿨패치 32,000장 등 약 3000만원 상당으로 제주도내 어린이 및 취약계층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나누며하나되기 정책실장 문법스님과 천태종복지재단 사무총장 자운스님, 강인철 제주특별자치도 보건복지국장, 정태근 대한적십자 제주지사 회장, 오숙희 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장, 변인순 제주시직할 여성의용소방대장 등이 참석했다.

나누며하나되기 정책실장 문법스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와 도내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누며하나되기는 보호종료 청소년, 배달 노동자, 비정규 콜센터, 아동청소년, 노숙인 등 제주지역 취약계층 대상 코로나 예방물품을 10여 차례에 걸쳐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