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제주국제교육원, ‘온라인 콘텐츠 자기주도학습과정’ 운영
제주국제교육원, ‘온라인 콘텐츠 자기주도학습과정’ 운영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04.2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 학습자 모집

제주국제교육원이 온라인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과정을 운영한다.

제주국제교육원이 운영할 ‘온라인 콘텐츠 자기주도학습과정’은 제주외국어학습센터나 지역의 외국문화학습관을 찾지 않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로 학습할 수 있다.

제주국제교육원이 제공하는 온라인 자기주도학습과정은 모두 4개의 콘텐츠다. 3D 가상현실 게임으로 영어를 배우는 ‘호두잉글리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활용한 ‘리얼클래스 애니패키지’, 레벨테스트 실력진단을 할 수 있는 ‘비바부잉글리시’, 읽기부터 말하기까지 모든 단계를 배울 수 있는 ‘캐치잇잉글리시’ 등이다.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성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같은 자기주도학습과정을 이용하려면 제주국제교육원으로부터 이용 권한을 부여받아야 한다. 제주국제교육원은 이들 콘텐츠를 활용할 대상자를 500명까지 선정한다. 모집기간은 5월 1일부터 8일까지이며, 2개 과정을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국제교육원 누리집(org.jje.go.kr/jiei/index.jj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