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가정의 달 이색 프로모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가정의 달 이색 프로모션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04.2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 투숙객 한정 어린이날 포토헌팅 이벤트 등 진행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꽃하르방.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3대 포토존 중 하나로 꼽힌다. /사진=롯데관광개발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꽃하르방.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3대 포토존 중 하나로 꼽힌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롯데관광개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포토헌팅(Photo Hunting) 이벤트 등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 투숙객에 한해 진행되는 ‘포토헌팅 이벤트’는 보물을 찾은 후 인증샷을 찍어 3층 ‘팝업 플라자’에 제시하면 발견한 보물 갯수에 따라 드림 와플, 바닐라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중 한 가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보물찾기 아이템은 총 9개. 드림타워의 3대 대표 포토존인 꽃하르방(1층 로비), 블루밍 피그(3층 녹나무), 드림(3층 한컬렉션 앞)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 숨겨진 동물(호랑이, 나비, 판다, 새, 원숭이, 고양이)을 찾아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스페셜 히든 아이템인 고양이를 찾아 인증샷을 찍으면 4층에 위치한 ‘델리’에서 프리미엄 초콜릿도 증정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여행의 인생샷 명소이자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가 가득한 드림타워에서 온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 등 파노라믹뷰로 즐길 수 있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객실, 14개 레스토랑 및 바, 비행기 이착륙 장면을 감상할 수 있는 인생샷 명소 ‘야외 풀데크’ 등을 갖추고 있는 드림타워에서 호캉스를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각기 다른 프로모션으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5월 5일에는 컵케이크, 크로와상 붕어빵, 치즈까스 등 어린이를 위한 키즈 메뉴가 준비되고 풍선아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6일에는 특대 통참치 해체 쇼, 7일에는 프리미엄 제주 흑돼지 통바베큐 구이, 8일에는 풍성한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