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판타지오 "아트스토 문빈 사망, 비통한 심정…장례 조용히 치를 것"
판타지오 "아트스토 문빈 사망, 비통한 심정…장례 조용히 치를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4.2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문빈[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아스트로 문빈[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아스트로 문빈이 세상을 떠났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0일 새벽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문빈의 팬들에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며 참담함을 토로했다.

또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며 애도를 표했다. 

한편 서울 강남 경찰서에 따르면 문빈이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2일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