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33 (금)
몬스타엑스 아이엠, 로고 필름 공개…솔로 활동 신호탄
몬스타엑스 아이엠, 로고 필름 공개…솔로 활동 신호탄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4.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활동 나선 몬스타엑스 아이엠[사진=소니뮤직]
솔로 활동 나선 몬스타엑스 아이엠[사진=소니뮤직]

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I.M)이 솔로 활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소니뮤직)는 19일 아이엠의 새로운 로고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6일에는 공식 사이트도 오픈돼 본격적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이엠의 솔로 로고는 하나의 점으로 시작, 아이(I)와 엠(M)이 조화를 이뤄 완성되는 과정을 담아냈다. 아이엠의 이름을 상징하며 동시에 눈동자(Eye)를 표현하는 듯한 로고의 형태로 표현된다. 이는 아이엠의 '시선'을 통해 그려갈 그의 새로운 세계관을 담아낸 것이다.

특히 이번 로고는 아이엠이 직접 제작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완성됐다. 크롬 재질로 디자인해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는 시작점이자 신호인 만큼 아이엠만의 철학과 스타일을 함축시켰다.

아이엠 로고[사진=소니뮤직]
아이엠 로고[사진=소니뮤직]


아이엠은 몬스타엑스 활동을 하며 소니뮤직과 전속 계약을 맺고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동한다.

소니뮤직 아시아 지역을 책임지는 쉬리다 수브라마니암(Shridhar Subramaniam) 회장 역시 "아이엠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성과 예술성을 확립하는 데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최근 유튜브 '뱀집'과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새 앨범 막바지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고 밝힌 가운데, 이번 로고 공개를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 아이엠의 새로운 음악,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로고 필름은 아이엠의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주경제 최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