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남원청소년문화의집, 제15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출범
남원청소년문화의집, 제15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출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03.2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청소년운영위원장에 윤숙영 학생

남원청소년문화의집(읍장 현은정)이 지난 25일 2023년도 문화의집을 이끌어나갈 제15기 스타트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촉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청소년 위원 17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한 뒤 시설장과의 간담회, 지진대피 안전교육, 청소년운영위원회 개념과 역할 이해를 위한 소양교육과 임원선출, 정기회의를 통해 연간활동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앞으로 1년간 매월 정기회의, 모니터링, 캠페인, 기획 활동, 청소년참여예산제, 봉사, 교류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 청소년들의 권익 대변을 위한 역할을 맡게 된다.

이날 임원 선출 결과 청소년운영위원장은 윤숙영(남원중 3), 부위원장에 양경미(남원중 3), 서기는 김주하(남원중 3학년) 학생이 맡게 됐다.

윤숙영 청소년운영위원장은 “지역 청소년을 대표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은 만큼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남원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도록 자문하고 평가하는 곳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적극 도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