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관장 이신선)은 2023년 3월 25일 토요일 아동프로그램 그림동화아트, (중앙동연계)만지는수학과 서귀포 시민을 위한 상상TalkTalk클래식 음악강좌를 개강했다.
그림동화아트는 『달샤베트』,『라라의 산책』,『늦게온 카네이션』 등의 동화책을 읽고 이야기 나누며 달맞이꽃 화분, 해바라기와 카네이션 액자를 만들어 보는 수업으로 총6회기에 걸쳐 진행이 된다. 만지는 수학는 총6회기로 평면&입체퍼즐, 폴리오미노, 펜토미노라는 주제를 갖고 다양한 수학교구를 통해 수학적 원리를 이해하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길러보는 시간을 갖는다.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되는 상상TalkTalk클래식은 (전)KBS라디오FM 클래식PD 임주빈 선생님이 활기찬 일상을 선물해줄 음악강좌로 바흐와 헨델에서부터 드뷔시와 스트라빈스키에 이르기까지 서양음악의 흐름과 악동뮤지션과 블랙핑크의 가요 속에 녹아 들어간 클래식에 대해서도 들여다본다.
이신선관장은 “아동들의 다양한 활동과 서귀포 시민들의 문화 수준을 높여줌과 더불어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 할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중앙꿈쟁이 작은도서관은 평일 월~금 오후 1시-7시, 주말 토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