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이지현 "조민아 따돌렸다? 섭외가 안 들어가 함께 못한 것"
이지현 "조민아 따돌렸다? 섭외가 안 들어가 함께 못한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2.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쥬얼리 전 멤버 조민아가 멤버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고 있다고 언급한 가운데, 이지현이 이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이지현 소속사 피앤드케이엔터테인먼트는 "쥬얼리 멤버들은 소속사가 모두 다르다. 보통 방송 출연은 소속사를 통해 섭외가 들어오는데 조민아 측에는 섭외가 가지 않아서 함께 출연을 못한 것일 것이다. 방송사에 문의해보라"라며 TV리포트를 통해 따돌림 의혹에 대해 선을 그었다.

쥬얼리 멤버들의 따돌림 논란은 조민아가 SNS에 올린 글로부터 시작됐다. 

앞서 27일 조민아는 자신의 SNS에 "도가 지나치고 많이 불쾌해 긴 글을 적는다. 쥬얼리 멤버들과 개인적으로 연락하고 지내다가도 방송만 하면 뒤통수 맞듯이 아무 연락 없이 저만 빼고 셋이 녹화한 것을 TV로 봐왔다. 8년간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참다가 작년 연말에 박정아에게 처음으로 이야기를 꺼냈다"고 말했다. 
 

조민아는 박정아에게 "쥬얼리로 방송할 일이 있으면 최소한 말이라도 해달라. 앞으로는 넷이서 같이 방송하자"라고 말했지만 아무런 답을 듣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지현에게도 메시지를 보냈지만 역시나 답을 듣지 못했다고 전했다. 

쥬얼리가 방송에 나올 때마다 자신이 언급되는 것에 대해 조민아는 힘들다고 털어놨다. 

조민아는 "셋이서 방송이 나오고 나면 '조민아는 어디에', '쥬얼리 완전체에 조민아만 빠졌네' 이런 제목의 기사들이 끊이지 않았고 이 얘기, 저 얘기로 가족들까지 상처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조민아는 박정아, 이지현과 달리 서인영의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불화설이 돌기도 했다. 

 

아주경제 전기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