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09:47 (수)
제주사랑의열매, 2023년 제1차 아너 총회 진행
제주사랑의열매, 2023년 제1차 아너 총회 진행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3.02.2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흥기업㈜ 이철수 대표, 아너클럽 회장 취임식과 함께 성금 1천만원 기부
청솔영농조합법인 현승명 대표, 제주 137호 아너 가입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 이철수 회장(앞열 왼쪽 6번째)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앞열 왼쪽 10번째), 그리고 아너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 이철수 회장(앞열 왼쪽 6번째)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앞열 왼쪽 10번째), 그리고 아너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는 지난 24일, 아젠토피오레컨벤션에서 50여명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회원들과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3년 제1차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총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아너 소사이어티 활동 보고와 ▲기부금 집행결과 보고 등 바람직한 나눔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회원들간 교류의 시간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은 제5대 이철수 회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철수 회장은 취임식과 함께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부하며 의미를 더했다.  

이철수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 회장은 “앞선 임기동안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아너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남은 임기동안 아낌없는 나눔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이끌어온 아너 소사이어티의 명예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운 아너 회원이 탄생하며 눈길을 끌었다. 청솔영농조합법인 현승명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며 제주 아너 137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현승명 대표는 “오랜기간 동안 고민의 결론으로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를 선택했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나눔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공동모금회가 사회지도자들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참여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든 개인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으로 기부문화 발전을 위해 지난 2007년 12월 설립됐다.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는 2009년 강지언 연강병원 이사장의 1호 가입 이후 활발한 나눔참여를 통해 현재까지 137명의 회원이 활동 중에 있다.

가입조건으로는 1회에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간 1억 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의 총 기부금액은 126억 7천만원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