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아무렇지 않게 성희롱 발언...이경실, 이제훈 향해 "가슴골 흐른 물은 약수"
아무렇지 않게 성희롱 발언...이경실, 이제훈 향해 "가슴골 흐른 물은 약수"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2.2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이경실이 배우 이제훈을 향해 한 성희롱 발언이 논란이다. 

20일 매일경제는 이경실이 연세대학교 재학생 A씨로부터 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로 경찰에 고발당했다고 보도했다. 

A씨는 고발장에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것은 피해자에게 단순한 부끄러움이나 불쾌감을 넘어 사회 평균인의 성적 도의관념에 반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적었다.

이어 "남성 MC가 여성 게스트를 상대로 같은 취지의 발언을 한다면 해당 남성 MC는 평생을 성범죄자라는 꼬리표를 달고 살 것이다. 남녀평등이 강조되는 사회적 인식에 미뤄볼 때 누구도 본인의 의사에 반해 온라인에서 타인으로부터 성적인 언행을 들을 이유가 없다"고 주장했다.

앞서 지난 17일 이경실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제훈의 상의탈의 장면을 언급하며 "가슴과 가슴 사이에 골 파인 것 보이시냐. 물 떨어트려 밑에서 받아먹으면 그게 바로 약수다. 그냥 정수가 된다. 목젖에서부터 정수가 된다. 여자들은 골을 보면 빠지고 싶다. 새로운 정수기"라고 말했다.

이후 논란이 되자 SBS는 유튜브에 공개했던 해당 라디오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고, 다시듣기 서비스도 제공하지 않고 있다. 

 

아주경제 전기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