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최자, 7월 비연예인과 결혼..."지인 소개로 만나"
최자, 7월 비연예인과 결혼..."지인 소개로 만나"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2.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 듀오 최자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다이나믹 듀오 최자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오는 7월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최자 소속사 아메바걸쳐는 17일 "최자가 오는 7월 3년여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예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기 어렵다"고 전했다.Play Video


최자는 결혼 후에도 다이나믹듀오 멤버이자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소속사는 "순박한 미소가 닮은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새로운 여정에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최자도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최자는 "오랜 시간을 혼자 걸어왔고 또 계속 그럴 거라고 믿고 살았다. 이렇게 정처 없이 떠돌던 저를 멈춰 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며 "이제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한다"고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어 "가까운 지인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저를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예비 신부를 소개했다.

 

 

아주경제 홍승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