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브레이브걸스, 계약만료 및 해체…전원 재계약 안해
브레이브걸스, 계약만료 및 해체…전원 재계약 안해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2.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작별하고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16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민영, 유정, 은지, 유나 4인의 전속계약이 오늘(16일) 종료된다. 이에 따라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Goodbye'를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공지했다.

이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당사는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아름다운 이별을 결정했다. 이제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며 "7년간 브레이브걸스로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열정적으로 활동한 민영, 유정, 은지, 유나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멤버들의 새로운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브레이브 걸스는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 형제의 프로듀싱으로 2011년 데뷔했으며, 멤버 변화를 겪은 뒤 2016년 2기로 팀을 정비하고 4인조로 활동했다.


오랜 기간 빛을 보지 못하다가 지난 2021년 노래 '롤린'이 역주행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롤린'은 그해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그룹 전성기를 불러왔다. 

이어 브레이브걸스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했고, 지난해 Mnet '퀸덤2'에도 출연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하지만 지난 연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단독 콘서트가 무산됐고, 이후 별다른 활동 없이 계약만료 시점까지 오게 됐다. 

아주경제 원은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