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서귀포신협과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 체결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서귀포신협과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 체결
  • (사)서귀포YWCA
  • 승인 2023.02.1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친화 일터 조성 및 여성 취업 네트워크 강화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지난 10일 서귀포신협 2층 회의실에서 경절단절 여성들의 지속적인 고용유지와 취업기회 확대를 위한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귀포신협은 채용ㆍ승진ㆍ임금 등에서 차별을 해소하고 양성평등 실현과 일, 가정 양립을 통해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에 적극 힘쓰고,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 전문 인력을 지원하고, 새일여성인턴, 사후관리 지원사업 등을 통해 기업의 여성친화적 문화 확산을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서귀포신협 오명은 상임이사장은 "여성친화 일촌협약을 통해 여성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과 고용 유지에 앞장서 새일센터와 협력하며, 사단법인 서귀포YWCA와 지역사회 내 기업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깊다" 고 말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 및 고용유지를 위해 구인ㆍ구직 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쉽 지원, 사후관리 지원사업 등 구직자 및 기업대상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064-762-1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