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4:38 (화)
제주도사진기자회장에 고봉수 제주일보 사진부장
제주도사진기자회장에 고봉수 제주일보 사진부장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3.02.0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봉수 신임 제주도사진기자회장.
고봉수 신임 제주도사진기자회장.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신임 제주도사진기자회장에 고봉수(48) 제주일보 사진부장이 추대됐다.

제주도사진기자회는 최근 열린 2022년도 정기총회에서 고 신임 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고 신임 회장은 제주 한림공고와 제주산업정보대를 졸업했다. 그는 2015년에 재주일보에 입사한 뒤 각종 사건·사고 현장은 물론 제주에서 열리는 각종 국제 행사 및 정치 행사에서 취재를 활동을 벌였다.

그는 한국사진기자협회의 ‘이달의 보도사진상’ 13회 수상을 비롯해 한국보도사진전 3회, 제주도기자협회 기자상 3회, 기상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고봉수 신임 회장은 "사진기자는 비가 오면 빗 속에서 눈이 오면 눈보라를 맞으며 모든 현장의 한 가운데에서 꿋꿋이 현장을 지키며 기록하는 직업"이라며 "올해도 도민들에게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도사진기자회는 코로나19로 중단했던 전시회도 준비하고 있다. '2022 제주보도사진전'은 오는 3월31일부터 4월6일까지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제주도사진기자회는 뉴스1 제주본부 오현지 기자의 신규 회원 가입을 승인했다.

이에 따라 제주도사진기자회는 한국사진기자협회(회장 이호재) 소속 제주일보와 한라일보, 연합뉴스, 뉴시스, 뉴스1 등 총 5개사가 회원사로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