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한라산, 나눔문화 확산 위한 사랑의열매 에디션 출시
㈜한라산, 나눔문화 확산 위한 사랑의열매 에디션 출시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3.01.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산소주 사랑의열매 에디션1
한라산소주 사랑의열매 에디션2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한라산소주 라벨에 사랑의열매 로고를 삽입한 사랑의열매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사랑의열매 에디션은 지난해 8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와 ㈜한라산의 착한소비 협약에 따라 제작된 것으로 한라산소주 외벽에 사랑의열매 로고를 삽입해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한라산은 협약과 함께‘나눔선도기업’ 1호로 가입하며 2024년까지 매년 1천만원의 성금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환원할 계획이다.

 현재웅 대표이사는 “우리 ㈜한라산은 제주향토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그늘진 곳에 사랑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사랑의열매를 단 한라산소주가 우리 제주지역 특유의 나눔정신이 널리 알리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라산은 1950년 창립 이래 한라산소주, 한라산물순한소주, 허벅술 등을 출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수출되며 제주의 맛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또한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희망드림 장학금 지원, 소상공인 상생 문화예술 지원활동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현재까지 누적액 57억원 규모의 사회환원 활동을 추진,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월에는 ‘제주를 밝히는 사회적가치 실현 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한라산소주 사랑의열매 에디션은 1월 초부터 생산에 돌입했고, 이번달 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