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21 (금)
제주해양경찰청, 총경급 6명 인사 단행 ... 해양경찰서장에 이상인
제주해양경찰청, 총경급 6명 인사 단행 ... 해양경찰서장에 이상인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3.01.2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해양경찰서장 윤태연, 신임 경비안전과장 김정수 등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제주지방해양경찰청.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주지방해양경찰청은 해양경찰청 총경 정기전보에 따라 제주해양경찰청에 총경 6명의 인사발령을 단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 따라 제주해양경찰청의 신임 경비안전과장에 김정수 총경, 수사과장에 장윤석 총경 등이 임명됐다. 또 종합상황실장에 장성환 총경이 승진하면서 발령을 받았다.

아울러 제주해양경찰서장에 이상인 총경, 서귀포해양경찰서장에 윤태연 총경이 임명됐으며, 5002함 함장에 오훈 총경이 승진 및 전보됐다. 착임은 오는 27일로 예정돼 있다.

한편, 전임 제주해양경찰청 경비안전과장 이근안 총경은 세종연구소 교육 파견을 갔다. 아울러 수사과장 장진수 총경은 평택해양경찰서장으로, 기획운영계장 김서구 총경은 승진을 하면서 동해해양경찰서 5001함 함장으로 발령 받았다.

제주해양경찰서 서장 박상욱 총경은 동해해양경찰청 기획운영과장으로, 서귀포해양경찰서 서장 김진영 총경은 해양경찰교육원 교수과장으로, 5002함 함장 고성림 총경은 승진과 함께 중부해양경찰청 종합상황실장으로 보직을 옮기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