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농협, 국회서 ‘제주사랑 설맞이 큰 장터’열어
제주농협, 국회서 ‘제주사랑 설맞이 큰 장터’열어
  • 하주홍
  • 승인 2023.01.1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 하주홍 기자] 농협중앙회 제주본부(본부장 윤재춘)는 국회사무처와 농협중앙회가 공동으로 1월 10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앞 광장에서 고향사랑 설맞이 큰장터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운영한 제주 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는 방문객들에게 시중보다 싼 값에 제주 농축산물과 명절선물세트를 선뵀다.

소통관 앞 광장에 마련된 판매부스엔 감귤, 월동채소 등 우수 제주농축산물 등을 싼 값에 팔았고, 구매고객에겐 떡국떡, 곰탕, 한국농협김치로 구성된 떡국세트를 증정했다.

제주농협은 행사기간 국회 소통관 로비에 고향사랑기부제를 주제로 제주특별자치도 답례품으로 선정된 감귤(귤로장생), 차류(레몬100) 등 제주농협이 엄선한 농특산 답례품 등을 전시했다.

이번 행사는 우수 농축특산물의 판로 확대 지원과 올해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 제주 기부 동참, 청정제주 농축산물 답례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윤재춘 본부장은 “농업⸱농촌에 활력을 불어 넣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농업인들의 농축산물 판로확대, 소비증진을 위한 각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