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7:49 (목)
[새해설계] 송재호 국회의원 신년사
[새해설계] 송재호 국회의원 신년사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1.0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제주 제주시갑 국회의원 송재호입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어려움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복을 불러온다는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癸卯年)입니다. 제주도민 여러분 모두 하시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거두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22년은 국민이 모두 여러모로 힘든 한 해였습니다. 고금리·고물가·고유가, ‘3고’는 도민들의 삶에도 불안을 더했습니다. 경제적 혼란만 있지 않았습니다. 국가는 국민을 보호하지 않아 숱한 생명을 우리 곁을 떠나게 했습니다. 가히 정부의 무능과 파탄의 한 해였습니다.

어려움은 컸지만, 제주도는 뒤로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도민의 기대 속에 새로운 도정과 의정이 출범했고, 제주 4ㆍ3 희생자에 대한 배ㆍ보상도 시작되었습니다. 도민 모두 하나 되어 제주의 희망을 만들며 한 걸음씩 나아갔습니다.

사랑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우리는 위기에 강합니다. 역사를 돌아보면, 제주는 숱한 고비와 함께했습니다. 그러나 그때마다 흔들리지 않고 전진했습니다. 우리가 모두 함께 힘을 모은다면, 역대 어느 때보다 더 큰 성과를 만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자존과 번영의 위대한 제주시대를 꽃피울 수 있습니다.

도민 여러분을 모시고 저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ㆍ3의 정의로운 해결, 특별자치의 완성, 민생경제의 안정, 환경 모범도시 조성 등 제주의 현안들을 차질없이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제주에서 삶을 꾸리고 있는 우리 ‘모두’가 행복한 제주를 반듯하게 이루어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새해에는 희망을 품고, 도약할 수 있는 한 해이길 소망합니다. 2023년 계묘년,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충심으로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제주 제주시갑 국회의원 송재호 세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