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2년 기업환경개선 프로그램 현판전달식 진행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2년 기업환경개선 프로그램 현판전달식 진행
  • 서귀포YWCA
  • 승인 2022.12.2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12월 23일 오후2시, 서귀포YWCA 회관에서 채용기업 사후관리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개선 프로그램⌟ 현판전달식을 진행했다.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개선 프로그램⌟은 여성근로자들의 근로환경 개선을 통해 지속적인 고용유지와 지역사회 일자리창출을 위한 사업으로,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여성친화일촌기업 협약을 맺고 여성 구직자를 채용한 2개 기업, ㈜이레 와 호텔케니서귀포가 선정되어 여성근로자를 위한 기업환경개선에 참여했다.

이번 사업으로 여성 휴게실을 리모델링하거나 여성 휴게실을 새롭게 만든 기업의 여성근로자들은 근무를 하며 편하게 쉴 수 있는 여성 휴게실이 생겨 서로 소통 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직원들과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되니 일 할 때도 활력이 생기는 것 같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한 이런 환경개선 사업을 제주의 소규모 업체들에게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알려 여성 근로자를 위한 기업 환경 개선에 힘을 써 줄 것을 요청하였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환경개선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직업교육, 새일여성인턴사업, 구인구직알선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전화 762-1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