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 연말 이웃돕기 성금 1억 5천만원 기탁, ‘기업사회공헌 앞장’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 연말 이웃돕기 성금 1억 5천만원 기탁, ‘기업사회공헌 앞장’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12.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강종훈 소통협력실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 강지언 회장,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김정학 사장, 이경호 기획이사,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철호 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이하 제주도개발공사)는 지난 13일, 제주시자원봉사센터 로비에서 연말 이웃돕기 성금 1억 5천만원을 기부하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이하 제주사랑의열매)의 고액기업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으로 가입했다.

 제주도개발공사는 제주사랑의열매와의 CRM협약을 통해 삼다수 병에 사랑의열매 로고를 삽입하고 수익금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매년 연말 1억원 이상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는 것은 물론, 해피플러스 공모사업, 사회복지시설‧단체 삼다수 무상공급 사업, 겨울철 김장김치 나눔사업, 추석명절 식료품 꾸러미 지원사업 등 연간 10억원 이상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며 제주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정학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 청정환경에서 탄생한 삼다수의 생산사업 외에도 지역개발사업, 공익사업까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방면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민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나눔명문기업은 사랑의열매가 2019년 6월 기업사회공헌의 새로운 역할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출범한 고액기업기부 프로그램으로, 1억 원 이상을 일시기부하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