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01-28 15:01 (토)
시중보다 30% 싸게 만나는 제주 수산물, 할인 판매 들어가
시중보다 30% 싸게 만나는 제주 수산물, 할인 판매 들어가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2.12.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온·오프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 실시
17~18일 성산항서 오프라인으로 판매전 행사
25일까지 온라인에서도 할인된 수산물 구매 가능
제주도청 전경.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제주도청 전경. /사진=제주특별자치도.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주도가 제주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온·오프라인 할인 판매전에 들어간다.

제주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수산물 소비 심리 위축과 재고 증가에 대응해 어민들의 소득을 높이고 제주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온·오프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주도가 주최하고 JIBS와 성산포수협이 주관하는 ‘2022 성산포 청정 수산물 온·오프라인 소비촉진 행사’로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 일대와 온라인 ‘탐라점빵’에서 진행된다.

오는 17일과 18일 이틀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열린다. 또 행사 참여가 어려운 다른 지역 구매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오는 25일까지 ‘탐라점빵’에서 청정 제주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품목은 제주 수산물 갈치와 옥돔, 고등어와 참조기 등 으로 시중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할인 판매 외에도 제주 수산물 무료 시식을 비롯해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홍보 부스가 마련된다.

도는 아울러 수산물 할인판매 행사와 병행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제주 청정수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고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고종석 제주도 해양수산국장은 “이번 온·오프라인 제주 청정 수산물 판매전을 통해 우수한 제주 명품 특산물이 널리 알려지고, 더 많이 판매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