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01-28 15:01 (토)
“제주에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제주에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11.2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칠성로 차없는거리‧누웨마루 거리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칠성로 차없는 거리와 누웨마루거리 일대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꾸며진다.

제주관광공사는 코로나19와 이태원 사고 여파로 차갑게 얼어붙은 지역경제에 온기를 불어넣기 위해 구제주권의 칠성로와 신제주권의 누웨마루거리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채울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탐나는 원도심 – 원도심의 크리스마스’와 ‘누웨마루 페스티벌 – 더 크리스마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주최, 제주관광공사 주관으로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칠성로 차없는 거리와 누웨마루거리 일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양쪽 거리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설치되고 주말 버스킹 공연, 마술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상권을 찾는 도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구매 영수증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크리스마스 산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 참가자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12월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칠성로 차없는 거리와 누웨마루거리를 찾아 크리스마스 선물도 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면서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