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02-07 17:54 (화)
제주 대표 수산물 30% 할인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제주 대표 수산물 30% 할인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2.11.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수산물 소비 부진 대응 할인 행사 추진
온라인 통해서도 할인된 가격 수산물 구입 가능
제주도청 전경.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제주도청 전경. /사진=제주특별자치도.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주도가 제주를 대표하는 수산물에 대한 할인 판매 행사를 추진한다.

제주도는 코로나19와 신3고, 경기침체로 인한 제주 수산물 소비 부진에 대응해 제주산 청정 수산물 할인판매 행사를 갖는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주도가 주최하고 제주MBC와 한림수협이 주관한다. 다음달 2일부터 사흘간 제주시민복지타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판매품목은 갈치와 고등어, 옥돔 등 제주 대표 수산물 8종이다. 시중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수산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주산 수산물을 즐기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수산물 소비촉진행사는 온라인에서도 이뤄진다. 공영쇼핑에서도 제주산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공영쇼핑에서 한 달간 제주산 수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주의 맛 수산물 특집전’이 진행되고, 다음달 13일 오전 11시에는 공영쇼핑에서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된다. 카카오쇼핑에서는 다음달 10일 오후 5시부터 13일 자정가지 톡딜 판매 행사가 마련된다.

고종석 제주도 해양수산국장은 “맛 좋고 질 좋은 제주산 수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제주산 수산물의 소비층을 확대하고, 어업인의 어려움을 다소나마 덜어드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