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제주도립노인요양원, 어르신 힐링 나들이 개최
제주도립노인요양원, 어르신 힐링 나들이 개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11.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FunFun 나들이”

제주특별자치도립노인요양원(원장 고정윤)은 지난 11일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입소어르신들과 입소어르신 가족 분들을 모시고 ‘가족과 함께하는 FunFun 나들이’를 개최하여 함께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사)제주특별자치도 국내여행안내사협회, 제주스크이워터쇼, 선녀와 나무꾼테마공원의 후원으로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어르신들을 위한 나들이를 추진할 수 있었다. 오랜만에 야외 나들이를 통해 웃음꽃이 활짝 핀 어르신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나들이 동안 어르신들은 “너무 기분 좋다”, “고맙다”고 거듭 말했으며, 어르신 가족들은 “어르신을 모시고 나들이를 가고 싶어도 갈 수가 없었는데 이렇게 함께 좋은 시간을 갖게 해주셔서 정말 고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제주도립노인요양원 관계자는“보호자분들이 휠체어를 밀면서 이마에 땀방울이 송글송글 맺혔지만 힘든 내색도 하지 않으시고 어르신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어서 도리어 행복하다고 말씀하시는 것을 보며 준비하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오늘 자녀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담소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신 우리 어르신들의 마음에 자녀들의 따뜻한 온기가 오래도록 남아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