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농협은행과 연계하여 사랑의 쌀 나눔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농협은행과 연계하여 사랑의 쌀 나눔
  • 강연미 시민기자
  • 승인 2022.11.1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달식 사진
전달식 사진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희정)은 지난 11일, 농협은행과 연계하여 사랑의 쌀 나눔을 진행하였다.

이번 후원은 서귀포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1000상자(8,000kg)를 전달함에 따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도모하여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및 농촌소득 진작에 기여하고자 진행되었다.

위성곤 국회의원을 비롯해 서귀포시청 주민복지과(김희옥 과장), 동홍동주민센터(강윤봉 동장), 농협은행(문상철 본부장), 서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강원선 회장), 사회적협동조합파란나라(이미라 팀장), 행복드림비전센터(강영아 센터장) 등 8개 기관이 참석하여 서귀포시 복지기관의 어려움과 애로사항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지고 이후 사랑의 쌀 전달식이 이루어졌다.

전달받은 쌀은 서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 사회적협동조합 파란나라, 행복드림비전센터와 연계하여 쌀1000상자(8,000kg)를 서귀포시 관내 장애인, 노인, 아동 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강희정 관장은 "날이 갈수록 경기가 어려워지는데 우리 이웃들에게 너무나도 큰 힘이 될 것 같다 .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