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02-04 08:53 (토)
“KLPGA 프로들의 기술을 전수받았어요”
“KLPGA 프로들의 기술을 전수받았어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10.2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산그룹-핀크스골프클럽, 골프 꿈나무 후원
26일 김효주 선수 등 만나며 골프 비법 익혀

한국 최초의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핀크스골프클럽이 26일 제주 지역 골프 꿈나무를 대상으로 KLPGA 유명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레슨 프로그램은 ‘2022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KLPGA 대회’에 참가하는 유명 프로들이 참여했다. 김효주 선수를 비롯해 이정은, 김수지, 이예원, 최예림, 유해란 등 KLPGA를 대표하는 프로 선수들이 제주 지역 골프 꿈나무들과 만났다.

제주 꿈나무들은 핀크스골프클럽 드라이빙레인지에서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은 뒤 필드 레슨도 경험했다. 제주 꿈나무들은 그립 잡는 방법부터 자세 교정과 스윙, 훈련 방법 등 프로들의 비법을 전수받았다.

이날 참가한 프로들은 기술 레슨뿐만 아니라 프로선수로서 성장하기 위한 자세와 생활 습관, 필드 위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에 대해서도 어린이 꿈나무들의 눈높이에 맞는 설명을 했다.

이날 골프 꿈나무 레슨 행사는 핀크스골프클럽과 제주토종기업 라산그룹이 공동 후원했다.

라산그룹 이종익 대표이사는 “제주 토종기업으로 제주해녀협회와 협업을 통해 ‘제주 뿔소라면’을 런칭하는 등 제주 1차산업 살리기 프로젝트로 제주 지역 원물 식재료의 공급 안정과 부가가치 창출에 힘쓰고 있다”며 “오늘 골프대회를 계기로 핀크스골프클럽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협력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핀크스골프클럽의 강석현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회사와 구성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사회적 책임을 갖고 지역 발전에 힘쓰는 것도 기업의 역할이라 생각하며 향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공생 방안의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2 서울경제 레이디스클래식 KLPGA 대회는 10월 27일부터 10월 30일까지 4일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지난 대회 디펜딩 챔피언 김효주 등 102명의 프로 골프 선수들이 참여한다.

특이 올해 대회는 코로나19로 무관중 경기를 치렀던 지난 대회와 달리 3년 만에 관중과 호흡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