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제주사랑의열매, 1호 나눔선도기업 ㈜한라산에 인증패 및 현판 전달
제주사랑의열매, 1호 나눔선도기업 ㈜한라산에 인증패 및 현판 전달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10.2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향토기업의 지역사랑”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왼쪽)이 ㈜한라산 현재웅 대표(오른쪽)에게 나눔선도기업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왼쪽)이 ㈜한라산 현재웅 대표(오른쪽)에게 나눔선도기업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 심정미 사무처장은 지난 17일,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을 방문해 1호 나눔선도기업(사랑의열매와 나눔을 선도하는 기업) 인증패와 현판을 전달했다.

지난 8월 나눔선도기업으로 가입한 ㈜한라산은 3년 동안 3천만원 이상의 성금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것을 약속했다. 성금은 ‘DREAM 장학금’으로 조성되어 매달 읍면동별 우수 장학생 및 인재육성 기금으로 지원되고 있다. 

현재웅 대표이사는 “나눔선도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실천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많은 나눔선도기업이 탄생해 따뜻한 제주 공동체를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라산은 지난 8월 나눔선도기업 가입과 함께 착한소비 협약을 함께 진행했다. 이를 통해 ㈜한라산은 한라산소주 제품에 사랑의열매 로고를 삽입, 나눔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나눔전도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나눔선도기업이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역경기침체 상황에서 도내 기업들의 나눔 동참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도모하고자 출범한 중소규모 법인 대상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3년간 총 3천만원 이상의 사회환원을 약속하는 경우 가입할 수 있다. ㈜한라산의 1호 가입 이후 월자포장(대표 이창헌)과 월자제지(대표 이창용)가 2호, 3호로 연이어 가입하며 도내 향토기업들의 적극적인 사회환원이 이어지고 있다. 나눔선도기업 가입 문의는 제주사랑의열매(064-755-98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