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월자포장‧월자제지 나눔선도기업 2호‧3호 가입
월자포장‧월자제지 나눔선도기업 2호‧3호 가입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10.13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형제의 뜨거운 지역사랑”
(왼쪽부터)강지언 회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창용 ㈜월자제지 대표, 이창헌 ㈜월자포장 대표, 심정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강지언 회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창용 ㈜월자제지 대표, 이창헌 ㈜월자포장 대표, 심정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형제의 나눔 소식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월자포장(대표 이창헌)와 ㈜월자제지(대표 이창용)을 운영하는 이창용‧이창헌 형제는 지난 7일, ㈜월자포장 사무실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이하 제주사랑의열매)와 나눔을 선도하는 ‘나눔선도기업’가입식을 진행했다. 이날 가입식을 통해 ㈜월자포장과 ㈜월자제지는 각각 나눔선도기업 2호와 3호로 가입되어 3년간 각각 3천만원의 성금을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것을 약속했다.

이창용‧이창헌 형제는 “제주산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회사를 세운 어머니의 마음을 물려받아 지역사랑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나눔선도기업 가입을 발판삼아 제주 향토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자포장은 1984년 설립 이후, 제주에서 발생하는 폐지를 수집해 골판지 원지를 생산하고, 그 원지를 이용해 포장상자를 제작하는 친환경 재활용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후 1996년 다른 지역에서 들여와야만 했던 포장 원자제를 생산하는 ㈜월자제지까지 설립하며, 두 회사는 지역사회 농업인들에게 저렴하게 포장상자를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산업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나눔선도기업이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역경기침체 상황에서 도내 기업들의 나눔 동참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도모하고자 출범한 중소규모 법인 대상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3년간 총 3천만원 이상의 사회환원을 약속하는 경우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