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이재명 민주당 대표 제주 방문 “도민 의견 듣는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 제주 방문 “도민 의견 듣는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9.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미래컨벤션센터에서 ‘더 나은 민주당 만들기 타운홀 미팅’ 개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제주를 찾아 민주당 혁신방안에 대한 도민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갖는다.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28일 미래컨벤션센터에서 ‘더 나은 민주당 만들기 타운홀 미팅 제4회 제주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에는 이재명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위성곤 제주도당 위원장, 송재호‧김한규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며, 더불어민주당 당원과 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타운홀 미팅은 이현철 제주도당 홍보소통위원장이 사회를 맡아 당원과 도민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제주의 민심과 당 혁신방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질의하고 이재명 대표가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공식 유튜브 ‘델리 민주’를 통해 생중계된다.

위성곤 제주도당 위원장은 “이재명 대표가 직접 도민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의 의견을 들어 ‘더 나은 민주당’, 그리고 ‘도민과 함께하는 민생정당’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이날 오후 3시부터 제주도청에서 예산정책협의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