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6:48 (금)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2 직업교육훈련 ‘세무회계전문사무원양성과정’ ‘컴퓨터활용 마스터과정’ 일자리 협력망 회의 개최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2 직업교육훈련 ‘세무회계전문사무원양성과정’ ‘컴퓨터활용 마스터과정’ 일자리 협력망 회의 개최
  • 서귀포YWCA
  • 승인 2022.09.0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9월 6일 오후2시, 서귀포YWCA 회관에서 2022년 직업교육훈련 '세무회계전문사무원양성과정' & '컴퓨터활용 마스터과정' 일자리협력망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직업교육훈련에 참여하는 미취업 경력단절여성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도내 사무직 여성을 채용하고있는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한 기업 관계자들은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컴퓨터를 활용할 수 있는 직업교육훈련 뿐만 아니라 전산회계, 전산세무 자격증을 달 수 있도록 직업교육훈련을 실시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기대감을 나타냈고, 나아가 사무직을 수행하기 위해 각종 서류를 파일화 하는 업무, 공문서 종류와 작성요령 교육 등에 대한 필요성을 제시하였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매년3-4개의 직업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료 이후 새일여성인턴 참여지원과 맞춤형 취업상담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직업교육훈련 및 취업에 대한 사항은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064-762-1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