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 도내 청소년 위해 600만원 기탁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 도내 청소년 위해 600만원 기탁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09.0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영웅이 될 청소년들을 응원합니다”
가수 임영웅 데뷔 6주년 기념해 지역사회에 ‘선한영향력’ 전파
제주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 윤인노 소장(왼쪽 1번째)이 영웅시대 제주 구화영 회장(왼쪽 6번째) 및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 윤인노 소장(왼쪽 1번째)이 영웅시대 제주 구화영 회장(왼쪽 6번째) 및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수의 선한 영향력에 힘입어 주변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한 팬클럽의 선행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가수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는 지난 3일, 제주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에서 가수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도내 청소년들을 위한 성금 6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영웅시대 제주 회원들이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이 도내 청소년들과 미혼모 가정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한 것으로, 미혼모보호시설 꿈꾸는다락방과 제주시남자중장기청소년쉼터를 통해 도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복지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제주 회원일동은 “가수 임영웅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 기적과 같은 성공을 이룬 것처럼, 미래의 히어로들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해 훌륭한 사회의 일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시대 제주는 지난해 12월에도 임영웅씨의 콘서트 수익금 기부 소식을 듣고 지역아동센터에 식료품을 기부하는가 하면, 지난해 7월에도 임영웅씨의 생일을 맞아 ‘사랑의 찻집’을 운영하고 그 수익금으로 영아시설에 가전제품을 기탁하는 등 총 1천만원 규모의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지난 5월 데뷔 6년만에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매하고 동일한 이름의 전국투어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