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공효진 소속사 측 "케빈 오와 10월 결혼…비공개로 치른다"
공효진 소속사 측 "케빈 오와 10월 결혼…비공개로 치른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8.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오는 10월 케빈오와 결혼한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공효진이 오는 10월 케빈오와 결혼한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공효진이 연인 케빈 오와 결혼한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8월 17일 "공효진과 케빈 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려고 한다"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은 오는 10월 양가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한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인생의 소중한 첫발을 내디딜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거들었다.

앞서 공효진과 케빈 오는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약 2년간 만나며 사랑을 쌓아왔다. 특히 공효진은 지난 3월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케빈 오는 미국 롱아일랜드 출신인 한국계 미국인으로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 우승자다.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의 수재로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불려왔다.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5위에 올랐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