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2022 제주비건 페스티벌, 사전 신청하면 선물 드려요!
2022 제주비건 페스티벌, 사전 신청하면 선물 드려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2.08.0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제주비건 페스티벌 웹자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오는 13일 토요일,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동물은 지구의 시민이다'를 주제로 열리는 '2022 제주비건 페스티벌' 행사다.

제주관광대학교 컨벤션홀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예술인들의 공연과 비건 음식, 체험교육, 기후위기 대응 및 비건 서적 구매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다.

공연에는 장필순(가수), 최승열(가수), 이정순(오카리니스트), 권우근(퍼커셔니스트) 등이 참여한다.

특히 사전신청을 한 후, 방문하면 비건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사전신청 링크: https://url.kr/wsbka7

이밖에 이번 행사에는 △유기동물 입양 홍보 부스 △비건 영상 상영 △토종 씨앗, 열대 과일, 유기 농산물 부스 운영 △베지닥터 송무호 박사와 함께하는 비건건강 온라인 상담 등도 준비된다.

끝으로 이번 행사 참여에 앞서 꼭 기억해야 할 한 가지. '2022 제주비건 페스티벌'은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한다. 사전에 개인 용기나 식기, 텀블러, 에코백, 장바구니 등을 지참한 후 행사장을 방문하도록 하자.

행사 시간은 오후 3시 30분부터 7시 30분. 자세한 내용은 제주비건 홈페이지(www.jejuvegan.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