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제주감귤박람회-보령 머드축제, 상호 교류‧협력키로
제주감귤박람회-보령 머드축제, 상호 교류‧협력키로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8.0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귤박람회조직위, 보령축제관광재단과 지난달 28일 업무협약 체결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양병식)는 지난 7월 28일 보령머드테마파크 컨벤션관에서 보령축제관광재단(이사장 김동일)과 제주 감귤과 머드산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 감귤과 보령 머드산업의 발전을 위해 맺어진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제주감귤박람회와 보령머드축제 기간(7월 16일 ~ 8월 15일) 중 상호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교류를 이어가기로 했다.

제주 감귤과 보령 머드화장품의 홍보와 판매 활성화를 위해 공동 노력하고 박람회와 축제,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노력도 약속했다.

업무협약식 후에는 28‧29일 이틀간 보령 머드박물관과 머드광장에서 제주감귤박람회와 제주감귤을 알리는 홍보행사가 진행됐다.

감귤박람회조직위 이사들과 ‘감귤삼춘’ 홍보대사들은 보령 머드 박물관과 머드광장에서 보령머드축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우스감귤과 풋귤에이드를 나눠주며 제주감귤과 감귤박람회를 알리는 홍보활동을 벌였다.

양병식 감귤박람회조직위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대표적인 박람회와 축제인 제주감귤박람회와 보령머드축제가 상호 홍보와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한 교류을 이어나가게 되어 기쁘다”며 “성공적인 감귤박람회 개최로 제주 감귤산업 발전을 이끌어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10회째를 맞는 ‘2022 제주감귤박람회’는 오는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원과 디지털감귤박람회장에서 ‘감귤의 맛 세계로! 제주의 꿈 미래로!’를 주제로 하이브리드 박람회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