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 진행
제주항공,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 진행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8.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무원이 함께 프로필 촬영, 입양가족에 반려동물 항공권 등 선물
8월 1일부터 두 달간 … 반려동물용 장난감 여권‧탑승권도 출시
제주항공이 8월 1일부터 두 달간 동물 보호단체와 공동으로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8월 1일부터 두 달간 동물 보호단체와 공동으로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항공이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동물보호단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바잇미’와 함께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기동물 증가에 따른 사회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어 유기동물 입양문화 확산을 위해 동물자유연대의 도움을 받아 제주항공 객실 승무원들이 함께 프로필 사진을 촬영, 입양을 돕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실제 입양이 이뤄지게 되면 입양 가족에게 축하 선물로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바잇미에서 준비한 배변용품, 산책용품, 간식, 장난감 등 선물꾸러미도 지원한다.

또 반려동물의 여행을 응원하기 위해 제주항공과 바잇미의 콜라보 상품인 여권·탑승권 노즈워크 장난감을 출시, 8월 1일부터 9월30일까지 두 달간 제주항공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잇미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 2일부터 10일까지 제주항공 인스타그램(@jejuair_official)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전용 항공권과 여권·탑승권 노즈워크 장난감을 나눠준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입양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개, 고양이, 새에 대해 최대 6마리까지 기내 반입 운송이 가능하다. 다만 성인 1명당 반려동물 1마리만 동반할 수 있다.

무게는 운송용기 무게를 포함해 7㎏ 이하,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00㎝ 이하여야 한다.

신청방법은 국내선의 경우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에서 가능하며 국제선은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