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제27회 표선해변 하얀모래축제장으로 오세요~"
기고 "제27회 표선해변 하얀모래축제장으로 오세요~"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7.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고] 조성연 표선면장
조성연 표선면장
조성연 표선면장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의 끝자락에 아름답게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이 매력적인 표선해수욕장에서 ‘제27회 표선해변 하얀모래 축제’가 열린다.

축제는 7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1일차에는 식전공연과 개막식을 시작으로 불꽃놀이, 해변시네마, 전도학생비키사커, 아이스챌린지 등이 진행되고, 2일차에는 표선예술인 무대와 축하공연, 노래자랑, 이색마라톤, 광어맨손잡기, 돗자리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에 도민 및 관광객 등 1만여명 참여가 예상되고 있으며, ‘표선해변 하얀모래 축제’는 표선면만의 축제가 아니라, 제주를 대표하는 여름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저녁이 되면 하늘은 빨갛게 노을이 지고, 하얀 모래 해변은 반짝반짝 빛이 나며, 널리 펼쳐진 바다와 함께 개최되는 축제는 한여름의 무더위와 일상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젊음, 낭만, 추억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표선해수욕장은 지난 7월 1일부터 개장돼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민간안전요원 25명을 배치하여 해수욕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수욕장 이용객들의 안전관리를 더욱더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번 주말 축제장을 방문해 뜨거운 태양 아래서 해수욕과 축제를 즐기면서 표선해수욕장에서 사랑하는 사람,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마음속에 꼭 담아가시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