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나비새김 캠페인 '앱으로 하는 노인학대 신고'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나비새김 캠페인 '앱으로 하는 노인학대 신고'
  • 제주노보
  • 승인 2022.07.1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끝으로 보내는 소중한 관심! 노인학대 신고앱으로 노인학대 예방해요!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선희)615일부터 715일까지 노인학대예방의 날 기념 나비새김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나비새김 캠페인은 4회째 실시하는 전국적인 노인학대 예방 캠페인이다. ‘어르신이 보내는 작은 신호, 손끝으로 보내는 소중한 관심이라는 메시지를 필두로 노인학대 신고앱 나비새김`` 또는 노인지킴이로 노인학대를 예방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광양사거리 LED 전광판 및 도로교통전광판, 버스정류장 내 버스정보시스템에 노인학대 신고방법을 송출하고 제주시청 어울림마당과 정부제주지방합동청사에서 사진전 및 홍보 부스를 운영하였다.

이외에도 SNS를 통한 홍보는 물론이고 다양한 곳을 직접 찾아다니며 나비새김 캠페인을 알리는 활동을 펼쳤다.

관계자는 나비새김 캠페인은 마무리되었지만 노인학대 예방을 위해 다방면으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1577-1389와 나비새김 앱을 기억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