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사랑의열매 착한가게나눔봉사단, 착한가게 거리홍보 나서
제주사랑의열매 착한가게나눔봉사단, 착한가게 거리홍보 나서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07.1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가게나눔봉사단 문순생 대표(왼쪽 4번째)과 단원 일동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착한가게나눔봉사단 문순생 대표(왼쪽 4번째)과 단원 일동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랑의열매(회장 강지언) 착한가게나눔봉사단(단장 문순생)은 지난 8일 제주서문시장 일대에서 ‘착한가게 거리홍보 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단은 제주서문시장 일대 상가를 직접 방문하여 착한가게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가입활동을 독려했다. 이어 ‘2022년 하반기 착한가게나눔봉사단 임원회의’를 통해 하반기 봉사활동 및 주요행사 일정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순생 단장은 “기부를 멀게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정기적인 홍보활동으 진행중에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착한가게 홍보활동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나눔봉사단은 도내 착한가게 대표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기부와 나눔을 함께하기 위해 결성된 봉사단이다. 지속적인 착한가게 확산을 위해 착한가게 거리홍보 및 나눔운동, 나눔 홍보부스 운영 등 다방면의 나눔문화를 확산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