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삼성정형외과의원, 사랑나눔병원 가입
삼성정형외과의원, 사랑나눔병원 가입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07.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황식 삼성정형외과의원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황식 삼성정형외과의원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시 일도2동 소재 삼성정형외과의원(원장 황식)는 지난 5일, 병원 로비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진행하는 의료계 사회공헌 프로그램 ‘사랑나눔병원’에 가입했다. 이날 가입식을 통해 삼성정형외과의원은 매달 정기적인 나눔활동 참여를 약속했다. 

황식 원장은 “지역 어려운 이웃분들이 좀 더 건강한 삶을 사는데 보탬이 되고자 나눔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사랑나눔병원을 통해 의료계의 꾸준한 의료비 지원이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병원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급격한 물가상승과 지역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지역리더그룹인 의료분야의 적극적인 나눔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희망가치를 전하고자 런칭한 신규 모금프로그램이다. 기관이나 직원들이 단체로 일정금액 이상 정기기부에 참여하는 경우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문의는 제주사랑의열매(064-755-98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