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동네 한 바퀴 시즌2' MC 이만기 확정... 김영철 후임
'동네 한 바퀴 시즌2' MC 이만기 확정... 김영철 후임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6.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름 천하장사 출신 방송인 이만기가 ‘동네 한 바퀴’ MC로 선택됐다.

29일 KBS에 따르면 “이만기가 시즌2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국민 아재 김영철에서 동네 아들 이만기로, 동네 지기의 아름다운 계승 속에 따뜻하고 유쾌하며 진짜 동네 영웅들의 삶이 빛나는 이야기를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KBS1 시사교양 프로그램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는 지난 2018년 11월 24일 서울 마포구 망원동·성산동 편을 시작으로 전국의 도시와 지역을 3년 8개월간 돌았다. 김영철과 함께 평범한 이웃들을 만나고 동네의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 동네의 가치를 재발견해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의 힘은 평범한 이웃들과 동네를 특별한 눈으로 바라보는 다큐멘터리의 시선과 영상미, 그리고 국민 배우 김영철의 존재감이 큰 역할을 했다.

진행자 김영철은 이번 하차에 대해 “매주 토요일 저녁 시청자의 안방을 찾은 일은 저에게 새로운 도전이었고, 더없이 행복한 시간이었다. 그러나 연기자로서 또 다른 것을 포기하고 감수해야 하는 일이기도 해 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하고 휴식을 결정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는 오는 7월 9일, 178바퀴로 시즌 1을 마무리한다. 오는 7월 16일 스페셜 편 방송 후, 7월 23일부터 새로운 진행자인 이만기가 이끄는 새로운 시즌 2로 변함없이 ‘동네 한 바퀴’를 이어간다.

한편 ‘동네 한 바퀴 시즌 2’의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7월 23일 토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영된다.

 

아주경제 권성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