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이디씨파트너스,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장 선정
제이디씨파트너스,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장 선정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6.2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의 자회사인 제이디씨파트너스(대표 오창현)가 전국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2022년 노사 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장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이 상생과 혁신의 일터를 만들고 분규와 갈등이 없는 협력적 노사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노사 공동으로 참여하는 프로그램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는 정부지원 사업이다.

이번 프로그램 선정으로 체결된 협정에는 제이디씨파트너스의 양대 노동조합인 전국 공공운수사회서비스노동조합 제주지부 제이디씨파트너스지회(지회장 김형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파트너스 노동조합(위원장 공기 현)이 함께했다.

제이디씨파트너스는 △노사 신뢰회복을 위한 워크숍 및 조직문화 개선 △노사공동으로 지역사회 가치창출을 위한 환경정화활동(Plogging Together) 및 현혈행사 △노사화합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이디씨파트너스 관계자는 “프로그램 선정을 계기로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노사관계를 구축하고, 노사가 하나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제이디씨파트너스는 이밖에도 근로자의 교육 및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어수봉)의 일학습병행과 학습조직화 국비지원사업에 공모, 국비 1억원 이상을 확보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