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12 (금)
김광수 제주교육감직 인수위 12명 인선, 8일 현판식
김광수 제주교육감직 인수위 12명 인선, 8일 현판식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2.06.0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 제주교육감 당선 예정자가 1일 오후 11시경 지지자들 앞에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김광수 제주교육감 당선자가 6월 1일 오후 11시경 지지자들 앞에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제17대 김광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직 인수위원회인 ‘행동하는 제주교육인수위원회(위원장 고창근, 이하 인수위원회)'가 7일 인수위원회 분과위원 10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앞서 김광수 제주교육감직 인수위원장에는 고창근 전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국장, 부위원장에는 김양택 전 탐라교육원장이 임명된 바 있다.

그리고 인수위는 7일 5개 분과위원회와 10명의 분과위원을 추가 발표했다. 아래 내용이다.

▲미래교육소통분과: 위원장강시백 교육의원, 위원 김대호 전 한림고등학교 교장 

▲교육정책분과: 위원장 강덕부 전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위원 한경희 전 서귀포중학교 교장 

▲미래를 선도할 학교체제 개편분과: 위원장 김성덕 전 송당초등학교 교장, 위원 이종실 전 제주외국어고등학교 교장 

▲교육복지분과: 위원장 김순신 전 하귀일초등학교장, 위원 고성만 제주도학원연합회장 

▲교육안전분과: 위원장 고태용 전 교육과학연구원 총무부장, 위원 홍성은 전 아라중학교 행정실장

인수위원에 대한 인선을 마무리한 인수위원회는 오는 8일 오전 11시 제주국제교육원 4층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현판식을 갖고 인수작업 및 공약 실행계획 수립업무를 본격 진행한다.

관련해 김광수 당선자는 “인수위원이 모두 12명으로 인원에 한계가 있어 다양한 분야의 많은 분들을 모시기가 어려웠지만 소통의 제주교육, 미래를 선도할 교육정책의 수립에 많은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인수위원들을 선임했다”며 “인수위원들이 중심이 돼 돌담처럼 쌓아가는 희망찬 제주 미래교육의 틀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