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3:21 (화)
민주당 "도민과 소통하며 새로운 제주를 ... 힘 모아달라"
민주당 "도민과 소통하며 새로운 제주를 ... 힘 모아달라"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2.05.3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에서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본투표를 하루 앞두고 지지호소에 나섰다.

민주당 제주도당은 31일 성명을 내고 “이번 선거는 우리의 삶과 제주의 미래를 위한 선거”라며 “도민과 소통하며 새로운 제주를 만드는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민주당은 그러면서 “계속된 망발로 제주도민의 자존을 짓밟고, 제주도민을 갈라치기하는 국민의힘 등에 대해서도 투표로 심판해야 한다”며 “유능한 민생일꾼의 탄생을 위해 제주도민 여러분께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게 힘을 실어 주시기를 간절히 호소드린다”고 거듭 말했다.

민주당은 이어 “항상 낮은 자세로 제주도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겸손한 자세로 제주도민을 섬기며, 힘 있는 자세로 중앙정부와 협력해 나가겠다”며 “제주의 미래를 도민이 결정하는 ‘도민 주권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제주도내 다양한 갈등을 치유하고 소통하는 ‘도민 대통합’을 이뤄내겠다”며 “위대한 도민 승리의 여정에 함께해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