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제주 캠페인에 너, 나가 따로 없다”
“더 나은 제주 캠페인에 너, 나가 따로 없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5.3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곶자왈공유화재단-제주패스, 30일 업무협약
6월 1일부터 기부 캠페인 비롯해 협력 약속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렌터카와 항공, 숙박, 맛집, 카페 등 제주여행 통합 예약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OTA(Online Travel Agency) 기업인 제주패스(대표이사 윤형준)와 곶자왈공유화재단(이사장 김범훈)이 곶자왈의 지속가능한 보전을 위한 상호 업무 협약을 맺고, 6월 1일부터 1차적으로 기금 500만원 목표로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두 기관은 30일 제주시 연동 제주패스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두 기관은 △ESG 기부 플랫폼을 통한 곶자왈 공유화 모금 활동 홍보 △사유지 곶자왈 매입 및 곶자왈공유화운동 홍보 △모금활동 후원금 조성 등을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이번 협약은 “MAKE JEJU BETTER(더 나은 제주를 위해) 캠페인, 「제주 고사리삼의 유일한 보금자리, 곶자왈 보전 기부 캠페인」”의 성공 기원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이 캠페인은 지속가능한 제주여행에 동참하는 제주패스의 회원이 본인의 포인트를 곶자왈 보전 캠페인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윤형준 대표는 “생명의 숲 곶자왈을 보전하는 일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주를 아끼는 여행자들과 도민들의 제주사랑 기부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신청은 제주패스(www.jejupass.com)에서 확인하거나 곶자왈공유화재단(☎ 064-783-60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