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박찬식 "기후위기 시대 제주, 더 가치있고 품격있는 곳으로"
박찬식 "기후위기 시대 제주, 더 가치있고 품격있는 곳으로"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2.05.2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투표 하루 앞두고 투표참여 독려
"제주 미래 만드는 길에 함께 해주길 바란다"
박찬식 무소속 제주도지사 후보.
박찬식 무소속 제주도지사 후보.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무소속 박찬식 제주도지사 후보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를 하루 앞두고 투표 독려와 함께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

박찬식 후보는 26일 오후 입장문을 내고 “이번 지방선거에서의 여러분의 선택은 제주의 미래에 대한 중대한 결정”이라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모든 후보가 정책과 공약에서 일자리를 이야기하고 주거 안정을 이야기하고 환경을 이야기 하고 농업을 이야기한다”며 “하지만 난개발과 투기로 땅값이 폭등하고, 임대료가 폭등하고, 막강한 거대 자본에 의한 관광지로 개발된 제주에서 그 모든 것들은 절대 이루어질 수 없다”고 꼬집었다.

박 후보는 그러면서 “제주는 지금, 도지사의 선명한 철학과 확고한 의지가 중요한 때”라며 “저 기호 5번 박찬식은 제주의 생태계와 자연경관을 포함한 자연환경, 더불어 살 공동체, 그리고 기후위기 시대에서의 농업을 반드시 지켜낼 것이다. 제주를 제주답게 더욱 가치있고 품격있는 곳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일(27일)부터 토요일(28일)까지, 이틀 동안 실시되는 사전투표에 반드시 참여해 제주를 제주답게 만들고 미래를 향한 거대한 전환을 만들어내는 길에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