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장정훈, 애월읍 ‘새 가족 민원지원센터’ 설립 추진 약속
장정훈, 애월읍 ‘새 가족 민원지원센터’ 설립 추진 약속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2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쉽게 애월읍에 정착, 함께 살아가는 원스톱 시스템 만들겠다”
장정훈 도의원 후보 / 제주시 애월읍 갑
장정훈 도의원 후보 / 제주시 애월읍 갑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애월읍 갑 선거구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장정훈 후보(더불어민주당)가 타 지역에서 애월읍으로 삶의 터전을 옮긴 이들을 위한 ‘새 가족 프로젝트’ 일환으로 민원지원센터 설립을 추진하겠다는 공약을 내놨다.

장정훈 후보는 지난 23일 지역 유세 등 주민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타 지역에서 애월읍에 와 농수축산업 및 관광산업에 종사하는 분들의 고충을 듣고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하는 자리를 가졌다.

장 후보는 애월읍에 터를 잡는 과정에서 주택 구입과 농사, 취업 과정에서 민원에 대한 시스템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이 분들이 지역에 정착하는 과정부터 이웃 주민과 가족이 될 때까지 민원지원센터를 설립해 누구나 쉽게 애월읍에 정착하고 함께 살아가는 원스톱 시스템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그는 애월읍 관내 리사무소 관리시스템 지원 사업으로 지역 주민들의 민원을 최대한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각 이장 및 사무장 활동비와 복지 예산을 제주시 예산으로 편성해 주민들의 민원을 최대한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