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적십자사 후원회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제주적십자사 후원회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2.05.2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 후원회(회장 신영민)는 최근 적십자사 빵나눔터에서 후원회 회원 1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해 제주몽생이그룹홈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후원회 회원들이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진행됐으며, 회원들은 단팥빵 150개를 만들어 관내 지역아동센터인 제주몽생이그룹홈에 전달했다.

신영민 회장은 “지역사회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사랑의 빵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금 모금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적십자사 후원회는 2021년 11월 나눔을 실천하는 도내 사업장 대표를 중심으로 창립됐으며 정기후원자 및 1백만원 이상 특별회원 모집, 1억원 이상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 회원 개발 등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위한 재원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회가 모집한 기부금은 재난을 대비한 구호물자 구입 및 재난구호 교육, 희망풍차 결연 및 위기가정 긴급 지원 등 제주도민을 위한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