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김한규 “지역 소상공인 지원책 마련하겠다” 약속
김한규 “지역 소상공인 지원책 마련하겠다” 약속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제주시 중앙로 지하상가‧칠성로 상가 방문 상인을 어려움 청취
김한규 후보가 22일 제주시 칠성로 상가에서 시민,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한규 후보가 22일 제주시 칠성로 상가에서 시민,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김한규 후보(더불어민주당)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김한규 후보는 22일 제주시 중앙로 지하상가와 칠성로 상가 등을 방문, 제주시민들과 지역 상인들에게 인사하고 어려움을 청취하면서 이같은 다짐을 밝혔다.

김 후보를 만난 상인들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매출 급감과 임대료 상승 등으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면서 대책을 마련해줄 것을 호소했다.

이에 김 후보는 “저를 포함해 4대째 제주북초등학교를 다녔다”면서 “예전에는 이 일대가 많은 사람들이 찾는 활기넘치는 동네였는데 지금은 예전과 상황이 많이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지역 상인들과 소상공인, 그리고 지역 주민을 위해 이 지역의 활기를 다시 한 번 되찾고 싶다”며 “지역 상인과 소상공인의 생활 안정화를 위해 국비 확보 등 직‧간접 지원책을 확대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