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연동점·이도점·탑동점, 착한가게 단체가입… 나눔실천 앞장
bhc 연동점·이도점·탑동점, 착한가게 단체가입… 나눔실천 앞장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05.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개 bhc 점포 착한가게 동참, 성금은 복지사각지대 해소 사업비로 지원

bhc 연동점(대표 이승택)·이도점(대표 임지인)·탑동점(대표 신유식)은 지난 19일, bhc 탑동점 앞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단체가입하고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착한가게 단체가입은 bhc 제주가맹점 협의회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을 비롯해 신규 단체가입 가맹점(bhc 탑동점,연동점,이도점) 점주들과 기존 착한가게 가입 가맹점(bhc 노형점·도남점·신제주점·중문점) 점주들이 참석해 새롭게 착한가게로 가입한 3개 가맹점의 나눔동참을 기념했다.

이날 가입식에서 새롭게 착한가게로 가입한 가맹점과 함께 bhc 7개점(탑동점,연동점,이도점노형점·도남점·신제주점·중문점) 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bhc 가맹점들이 마련한 성금은 향후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사업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bhc 탑동점 신유식 사장님은 “손님들이 우리 매장으로 보내주는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했다”며 “가맹점들의 나눔참여가 더욱 확산돼서 소외된 이웃이 없는 행복한 지역사회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동참을 계기로 bhc 제주가맹점 협의회는 많은 매장이 동참하여 나눔을 함께 실천할수 있도록 지속적인 독려활동을 통해 착한가게 가입 점포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