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강철남 후보 “재활용도움센터 확대 설치하겠다”
강철남 후보 “재활용도움센터 확대 설치하겠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1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일‧시간 제약 없는 쓰레기 배출로 쾌적한 주거 환경 구축 약속
강철남 도의원 후보 / 제주시 연동 을
강철남 도의원 후보 / 제주시 연동 을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연동 을 선거구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강철남 후보(더불어민주당)가 재활용도움센터 확대 설치 공약을 내놨다.

강철남 후보는 17일 관련 보도자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공약화해 추진할 사업으로 “재활용도움센터를 확대 설치해 편리하고 깨끗한 주민복지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약속했다.

강 후보는 “그동안 노상 비가림 시설로만 설치된 쓰레기 배출장으로 인한 오염과 재활용품 요일별 배출에 대한 불편이 꾸준하게 민원사항으로 제기돼 왔다”며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역에 재활용도움센터 2곳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고, 1곳을 추가 설치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재활용도움센터는 요일, 시간 제약 없이 생활폐기물을 배출할 수 있고,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주민만족도가 클 뿐 아니라 도우미가 상주하면서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안내하도록 해 버려지는 재활용품의 질도 높일 수 있다”며 “우리 지역의 주거 환경 개선과 주민 편의 증대를 위해 재활용도움센터를 확대 설치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